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짱 쉬운 연어 사케동 만들기
    COOK 2017. 3. 24. 03:36
    반응형
    ㅎㅎ 용돈 받은 기념으로 연어를 사서 연어 사케동을 도전해보았다!!!! 결과는 존. 맛.

    준비물 :
    마트에서 산 연어(100g 정도면 충분)
    밥 1공기
    양파 1개, 다진 마늘 한숟갈
    간장, 설탕, 식초, 고춧가루
    +개인 기호 : 바질, 후추
    무순 있으면 좋음.. 나는 없음 ... ☆ ㅠ

    우선, 양파를 자기가 할 수 있는 최대한 얇게 썬다. 연어를 먹을 때 아삭아삭한 식감이 느껴지지 않으려면....^^;;ㅜ
    그리고 매운기를 빼주기 위해 조리하는 동안 물에 담궈준다!! (생으로 먹을 것만 담궈도 됨)

    나는 연어가 너무 짜서 ㅇㅠㅇ 물에 2번이나 담궜는데 1번만 담구는게 나은 것 같다.. 색깔이 분홍색이된닼ㅋㅋㅋㅋ

    그리고 소스를 만드는데 비율은 대략
    다진마늘한숟갈 + 간장 2 물 2 식초 1 설탕 1 비율 정도로 개인 기호에 맞춰가면서 입맛대로 넣는다. :d 후추도 후추후추 넣고..
    간 봤을때 어? 어디서 먹어본 맛인데? 하면 성공한거임 ! Très bien !

    그리고 소스를 후라이팬에 올려놓고 소스가 끓으면 양파를 투척!!!

    보글보글보글
    양파가 갈색이 되고 힘없이 축 늘어지면 완성.

    벌써 연어사케동을 먹을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다. 밥 한공기 넣어주고~ 그렇게 뜨겁지 않은 밥으로 ㅎㅎ

    내 연어는 어제 연어샐러드 먹고 남은 연어,, 바질에 맛들려서 쫌 버무렸다 ㅎ

    양파 & 소스 투척
    소스가 넘 많으면 남기고 투척

    연어랑 생양파 투척하면 완송 ♡
    한그릇 든든하게 한끼 할 수 있다 :)
    사실 나는 이거먹고 빵도 먹음 .. ;;ㅎ
    반응형

    댓글

Written by Emi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