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카카오 선물하기 3개 받은 후기
    DAILY :) 2018. 9. 29. 10:14
    반응형

    학교와 좀 떨어진 곳에 근무하다 보니, 생일 선물로 기프티콘을 많이 받게 되었다.
    ㅋㅋㅋㅋㅋㅋ 근데 좀 심함 ... 15개인가 받았다 내인생 최고치일듯 하다.
    생일에 스타벅스가 기프티콘으로 얼마나 많은 돈을 버는지 직접 체감하게 되었다 ! ^^

    그 외에는, ‘카카오 선물하기’에서 제공되는 , 택배로 오는 상품들이 있는데 선물할 때 참고하시라고 후기를 남겨 본다.
    가격은 굳이 찾아보지는 않았슴다.


    1. 스타벅스 리유저블 텀블러
    선물용으로 좋은 것 같다. 포장이 잘 되서 오고 내용품도 나름 알차다. 맘에 듦 :)
    텀블러는 무광 플라스틱으로 가볍게 쓸 만 한듯. 그리고 스벅 커피믹스(맛은 랜덤) 10개정도 들어있는 봉지랑 쓸데없는 카드 하나 준다.


    2. 뭘 좋아할지 몰라 다 준비했어 오색 롤케이크
    ㅋㅋㅋㅋㅋㅋ않이.... 이 케이크는 일단 이름부터 남다르고 엄청난 포장이 되서 온다
    나는 첨에 누가 나한테 간장게장 보냈나 했다..ㅋㅋㅋㅋㅋㅋㅋㅋ 스티로폼상자에 아이스박스 포장되어 와서 정성스럽고 웃기다
    맛 보고 사진 추가할 예정~~


    3. 매일매일 생각나 하루초코에너지
    친구가 사무실에서 먹으라구 줬는데 음 약간.. 군인 남친한테 과자 포장해서 주는 그런 느낌의 상품이다
    근데 이거 얼마에 샀는지는 모르겠지만 좀 창렬 ㅠㅠㅠㅠㅠ
    과자가 맛있긴 한데 세계과자에서 싸게 살 수 있는 종류들이라서 아마 내 생각에는.. 포장비=과자값 (포장 질은 좋음 심지어 지퍼백으로 되어있음)이라고 생각된다 ㅎ
    근데 정성스러운 선물 주고싶은데 친구가 멀리 살고 귀찮다! 하면 주기는 좋은 선물인 듯.


    ————

    나머지는.. 스벅, 할리스, 던킨도넛, 케이크 등등 거의 카페 기프티콘 받았다. 생일 초도 이번에 4개나 불고 ㅋㅋㅋㅋㅋㅋ 생각보다 축하를 넘 많이 받아서 내가 생각보다 잘 살고 있구나라는 깨달음을 얻게 해준 행복한 생일이었다 ❣️ 축하해 주신 분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Written by Emily.